SBS "만남의 광장"
게스트 태민
오리고기편
맛남의 광장은 저번주 프로야구로 인한 결방을 했다. 19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은 오리고기편으로 샤이니 태민이 함께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우리에게 생소한 갈색 팽이버섯의 존재를 알렸다. 또한 갈생팽이버섯 300박스를 완판하고 추가 물량 200박스 까지 단 3분만에 완판을해 큰 화재가 되었다.
19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편은 오리고기편이다. 오리고기는 판매가 잘된다고 생각하지만 오리고기가 비싸다는 편견 때문에 가정에서보다 주로 식당이나 급식에서 많이 소비된다고 한다. 그래서 냉동창고에 저장했다 판매를 하는 오리가 소비 둔화가 심화되며 재고가 점점 쌓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전국 오리 재고량이 무려 13.000톤에 육박한다고 알려 왔다.
이런 소식에 백종원과 김동준은 직접 오리 냉동창고를 찾아 그 실태를 확인하고 쌓여있는 오리를 보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그러면서 가정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겠다고 백종원은 각오를 다졌다고 한다.
한편 태민과 함께한 농벤져스는 요리를 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회사동료인 김희철에게 디스아닌 디스를 하며 SM케미를 선보이니 기대해 달라며 농벤져스와 태민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태민은 현재 1일1식으로 다이어트 중인데 백종원의 전로도식 오리탕을 먹고는 연신 엄지척을 하며 숟가락을 놓지 않았다고 한다. 태민의 러블리한 매력과 백종원 표 오리탕은 19일 오후 8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맛남의 광장
2020/11/04 - [life/like] - 5일 SBS 맛남의 광장 갈색 팽이버섯편 오 마이 팽이버섯
이태민(태민)
1993년 7월18일 27세
175CM B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