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세희
프로필
배우 이서희는 1991년 생으로 올해 31세이다. 2015년 나윤권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다. 연예계에 대한 동경이 있어 큰 용기를 내어 배우를 꿈꿨다고 한다.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고 했던가 마침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배우로 데뷔를 할 수 있었다고 한다.
데뷔 후 주로 단역과 조연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그러다 2021년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신사와 아가씨에서 밝고 당찬 성격의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을 연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산사와 아가씨 최고 시청률은 38.2%로 였다.
연기와 시청률을 모두 잡았다고 할 수 있다.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데뷔 후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데뷔가 늦어 조급함과 고민이 많았는데 그때 마나 가족이 힘이 됐다고 한다. 대학교 당시 전공이 치위생학이였지만 배우가 하고 싶어 학업은 포기했다고 한다.
요즘 식당에 가면 이모님들이 반찬을 잘 챙겨 주셔서 인기를 실감한다고 하면서 배우 일을 오래 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사극에는 꼭 도전해보고 싶다고도 한다. 이세희는 2022년 10월 방송 예정인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 출연한다.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진정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부정부패를 통쾌하게 박살 내는 이야기를 다룬다.
도경수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