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킬러 소민혜 역을 맡아 완벽한 액션을 선보인 배우 금해나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금해나 프로필
배우 금해나는 1987년생으로 36세다. 경기대학교에서 연기학과를 졸업했다. 2011년 영화 도약선생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주로 활동했다.
본명은 김해나로 데뷔 후 본명으로 활동하다 현재는 금해나로 활동을 하고 있다. 다수의 영화와 연극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금해나 활동
데뷔작 도약선생 이후 기다리는 남자. 악녀, 내 차례, 기쁜 우리 젊은 밤 등에 출연했다. 금해나가 얼굴을 알린 작품은 영화 82년생 김지영이다.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워킹맘 역을 맡아 워킹맘의 고충과 애환을 현실적으로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다. 2020년에는 첫 드라마 런 온에 출연했다.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에서 사회를 맡는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1월 17일에 공개되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S급 킬러 소민혜역을 맡았다. 완벽한 액션을 선보이면서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극 중 소민혜는 맨몸 격투, 총, 칼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킬러로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액션스쿨에서 거의 살았다고 전해진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 드라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