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칠학년일반 출신 고유선이 TV조선 미스트롯 3에 출연한다. 고유선에 대해 알아보자.
고유선 프로필
고유선은 1999년생으로 24세다. 정화예술대학교에서 항공서비스전공을 했으며, 2014년 걸 그룹 칠학년일반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스쿨걸 컵셉으로 당시 획기적인 기획으로 데뷔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다. 2017년 나를 기억해 주세요 싱글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감한다.
이후 웹드라마, 고딩엄빠 재연배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인기 트로트 경연대회인 미스트롯 3에 출연하는 소식이 전해 졌다.
고유선 미스트롯3
고유선이 미스트롯 3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미스트롯 3은 처음부터 1:1 데스매치로 한 사람은 탈락하게 된다고 한다. 1라운드에는 72명의 참가자가 올라왔다.
고유선은 칠학년일반 활동당시 방송 무대보다는 행사 활동을 상당히 많이 했다. 때문에 실력이 받침 된다면 좋은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한다.
하지만 1:1 데스매치를 통과해야 한다. 단 한 번의 기회이기 때문에 실수 한 번이면 탈락이다.
한편 이번 미스트롯 3 우승상금은 7억 원이며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72명이다. 10대 참가자들이 가장 많은 시즌이며, 가수, 오페라,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는 도전자들이 많다.
특히 김소연, 신수지, 안젤리나. 엄유리, 오유진, 정서주, 조수빈, 김민선, 김보민 등의 참가자들이 눈에 들어온다. 아마 TV에서 활동을 해온 참가자들이라 그런 듯하다.
고유선이 참가하는 미스트롯 3은 12월 21일 밤 10시에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꼭 높은 곳까지 올라가 자신의 가치를 많이 보여줬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