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김춘애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한재이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재이 프로필과 출연작품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배우 한재이 프로필
한재이는 1991년생으로 32세다. 본명은 안선영으로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영상영화학)을 졸업했다. 2012년 홍상수 감독의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데뷔했다.
키가 172cm로 큰 편이다. 주로 단편에 출연했으며 비교적 늦은 나이에 빛을 보고 있다. 고등학교 때부터 공연 영상을 보면서 막연히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건국대 영화과에 진학하면서 자연스럽게 꿈이 이어졌다. 현재 소속사는 장영남, 박진주, 진서연, 백진희 등이 속해 있는 앤드마크다.
한재이 출연작품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데뷔를 했지만 이후 단편영화에 출연했다. 검은 돼지, 그녀를 사랑합니다, 갈래, 사랑하는 사람의 아이를 낳는다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출연작품을 살펴보면 나인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호텔델루나, 멜로가 체질, 날 녹여주오, 한번 다녀왔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 우리는 오늘부터 그리고 마스크걸에 출연했다.
호텔 델루나 선글라스 귀신역, 날 녹여 주오 방송국 소 PD역, 우리는 오늘부터에서는 광역수사대 형사역으로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넷플릭스 마스크걸 김춘애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극 중 나나와 함께한 토요일 밤에 무대는 가장 있기 있는 장면중 하나로 뽑혔다.
실제로 나나와 동갑이며 안무연습 당시 나나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한다. 마스크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배우 한재이를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