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이자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얼마 전부터는 LCK 인터뷰로 활약하고 있어 롤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방송인 배혜지에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배혜지 프로필
배혜지는 1992년생으로 30세다. 광주 출생으로 금호중앙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입학해 졸업까지 했다. 전공은 디지털정보융합이다.
2016년 KBS 광주방송국 기상캐스터를 시작으로 YTN 기상캐스터를 거쳐 2017년 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
배혜지 방송활동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아주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본업인 kbs 기상캐스터는 물론, 예능, 라디오, 리그오브레전드 인터뷰어까지 다양하다.
라디오 게스트를 오래 했는데 뉴스광장과 조우종의 FM대행진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아나콘다 소속으로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LCK 인터뷰어까지 발탁되면서 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텐션 좋은 목소리로 인터뷰를 잘해 완판누나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또한 예능 트로트 오디션 TV 조선 미스트롯 2에 출연했지만 예선 탈락했다. 참가곡은 장윤정의 옆집누나였다. 방송에는 통편집으로 나오지 못했다.
아침마당 8859회 그들의 수상한 이중생활에 출연해 미스트롯 2에 참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통편집당한 이야기를 전한 후 옆집누나를 개사한 날씨누나를 열창했다.
배혜지 여담
기상캐스터가 된 계기는 방송준비를 하다가 한강에서 기상캐스터가 현장에서 중계하는 걸 보고 호기심이 생겼고, 그 후 기상캐스터의 일상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보고 꿈꾸게 되었다고 한다.
우리말 겨루기에 참가해 우승을 한 적이 있다. 우승 상금은 모두 기부했다. 유퀴즈(170화)에 3사 기상캐스터 대표로 출연했다. KBS 기상캐스터가 다른 방송국에서 나올 있는 이유는 프리랜서 소속이기 때문이다.
기상캐스터만으로는 생활을 할 수 없다고 한다.
야구 기아 타이거즈 팬이다. 심지어 어린이 회원 출신이다. 가끔 직관기를 자신의 SNS에 올린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유튜브 채널에 자주 나온다. 이금희 아나운서 마이금희 채널을 비롯해, 금융채널, 자동차 채널에도 나와 자신의 테슬라 모델 Y를 리뷰한 적도 있다.
기상캐스터부터 쇼호스트, 예능, DJ, 아나운서까지 못하는 게 없는 배지혜 앞으로도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