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SBS "맛남의 광장"
거제도 참돔편
게스트 오마이걸 아린
출처:SBS
29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에서는 참돔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맛남의 광장측으로 한통의 메일이 오는데 뉴스를 통해 참돔 양식장의 실테를 알게 된 한 시청자가 위험에 처한 참돔 양식장을 도와달라며 요청한 것이 이번 방송을 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이 시청자에 의하면 일본이 도쿄올림픽을 대비해 참돔을 많이 준비했지만 올림픽이 무산 되자 참돔을 대량 한국으로 수출해서 우리 참돔 양식장이 위기가 찾아왔다는 내용이다.
이로인해 값싼 일본산 참돔만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반면 우리나라 참돔은 찾는 사람들이 없어 도산위기의 양식장이 생겨 났다고 한다. 그래서 맛남의 광장 맴버들이 거제로 출발한다. 백종원은 어느때보다 다양한 래시피 개발에 힘썼다는 후문이다.
출처:SBS
한편 유병재는 아린과 진짜 재회를 맞는다. 깜짝 게스트로 오마이걸 아린이 출연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유병재가 합류하던날 몰래카메라 사건에 당했는데 그때 부산 출신 걸그룹과 여행하는 프로그램을 촬영하는줄 알았는데 아린이 나오면 좋겠다고 했었다.
아무튼 유병재롸 아린이 맹활약을 펼쳤다고하니 기대를 해 본다.
출처:SBS
출처:SBS
본격적인 참돔 요리 연구시간에 백종은은 능수능란한 회 뜨기 실력은 물론 참돔 회의 어울리는 여러가지 참돔 랫피를 준비했다. 그 중에 하나가 참돔회 양념장 맴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백종원표 양념장은 방송을 통해 공개 된다.
출처:SBS
또한 매운탕 조림등 참돔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맛남의 광장은 어려운 농가를 찾아가 지역 특산품을 홍보하고 특산품을 이용해 매뉴를 개발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08:55분에 방송된다.
출처:SBS
SBS "맛남의 광장" 출연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