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필름 용원게이 배우 장용원
장용원 1993년생 31세, 키 181cm
데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유튜브 채널 예상치 못한 필름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용원이 연일 화재다. 극 중 용원게이로 활약하고 있는 장용원은 쌉니다 천리리마트 등에 출연한 배우다.
코믹연기가 뛰어나 개그맨으로 오해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필름은 코믹 연기를 위주로 하는 유튜브 채널로 배우들의 연기와 표정을 강조한다.
가장 많은 뷰를 올리고 있는 영상중 하나는 장용원 배우의 모든 연기가 담겨 있다. 주제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게이가 된 남자의 이야기다.
사랑하는 여자의 약혼자가 등장하자 게이로 변신하며 어머 기집애 남자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남자친구 너무 괜찮다 라는 대사가 일품이다.
장용원 덕분에 예상치 못한 필름은 구독자가 46만명이 넘었다. 한 달 전에 10만 감사인사를 했는데 벌써 50만을 앞두고 있다.
이 채널은 다소 부정적일수 있는 19금 소재를 아주 재미있고 위트 있게 그려낸다. 보는 사람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고 실감 나는 연기력이 매력인 채널이다.
그중에서도 용원게이 시리즈가 인기가 가장 많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여성 연기자도 모집중이다.
한편 장용원은 중국 상해(상하이외국어대학) 유학생 출신으로 공부를 하다 연기에 꽂혀 유학생활을 그만두고 한국으로 귀국해 연기아카데미에 들어가게 된다.
흥행하는 작품을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연극, 뮤지컬, 드라마 등에 출현했다. 노래도 수준급이다. 팬이라면 쌉니다 천리리마트를 한번 보시는 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