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프로필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결혼 뮤지컬 노래 트로트

by ✰✶✰✰✶ 2024. 3. 12.

얼마 전 주식 유튜브를 보는데 어떤 기상캐스터가 나와서 시황을 소개하는 겁니다. 누군지 보니 mbc 박하명 기상캐스 터였더라고요.

 

반응형

 

박하명 프로필


 

박하명은 1989년생으로 34세다. 수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동대 공연영상학, 상담심리학을 전공했다. 2018년 MBC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해 입사했다.

 

부모님과 오빠가 한 명 있으며, MBTI는 ENFP다. 키는 167cm로 큰 편이다. 현재 2시 뉴스외전과 5시 mbc 뉴스에서 날씨를 전해주고 있다.

 

기상캐스터 박하명


 

박하명은 대학교시절부터 아나운서 직군을 꿈꿨다고 한다. mbc기상캐스터가 되기 전 한 지역 케이블 방송사에서 아나운서로 잠시 있었다.

 

또한 대학시절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이력도 가지고 있다.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도 수준급이다. mbc 트로트의 민족에도 출연했다.

 

 

mbc 기상팀 유튜브 채널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미스트롯에서 연락이 왔지만 자사 트로트 프로그램인 트로트 민족에 출연했다.

 

MBC 기상캐스터이지만 2021년 SBS 골프 아카데미 진행자로 발탁된다. 자신의 모교인 한동대학교에 대한 사랑이 깊다. 서울소재 2개 학교에 합격했지만 한동대를 선택했다고 한다.

 

 

인기 기상캐스터답게 CF도 많이 찍었다.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노루페인트, 경동 나비엔, 위니아 딤채, 농협 은행 등이다. 

 

심지어 반려견인 골드 리트리버와 함께 강아지 보험도 함께 찍었다.

 

 

주식 유튜브 채널인 E트렌드에서 주식 시황을 날씨와 비교하면서 재밌게 설명해주고 있다. MBC 기상캐스터 유튜브 채널 오늘 비와? 채널에서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다재다능한 박하명 기상캐스터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