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온라인스토어)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할인 세일

by ✰✶✰✰✶ 2023. 10. 27.

이번에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나이키 신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를 구매했어요 이벤트 가격으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 가입을 해 놓으면 이벤트가 있을 때 문자를 바로 줘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 보니 다시 가격이 올랐네요  

 

 

나이키 신발 저렴하게 사는 방법


 

나이키 신발은 나이키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해야 안심이 됩니다. 너무 짝퉁이 많은 신발이라 믿음이 가질 않네요 저는 무조건 매장이나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합니다.

 

나이키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해 놓으면 이벤트 할인시 문자가 옵니다. 그걸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이 번에 전도 나이키 덩크 로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어요

 

 

149,000원 정가인데 82,280원으로 구매 했어요. 오늘 보니 134,1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다른 마켓들도 1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도 마찬가지니 가입 하시고 알람 받아 구매하고 싶은 제품 나오면 저렴하게 구매들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반응형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나이키 박스에 나이키 마크가 찍힌 테이프로 배송 됩니다. 결제하고 도착까지 3일 걸렸어요 나이키 박스는 언제 봐도 이쁘네요

 

 

생각한 것만큼 이쁘네요 약간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좋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고 신발이 가볍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발볼이 좀 있는 사람들도 괜찮을 거 같아요 트레이닝복, 청바지, 반바지 모두 잘 어울려요 런닝화처럼 가볍지는 않지만 걸었을 때 딱딱한 느낌은 없어요

 

홈페이지를 보면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을 80년대 농구 아이콘이 헤어리 스웨이드와 어디서든 어울리는 편안한 자연 색상으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네요

 

아 그리고 바닥 접지력이 상당합니다. 실물이 훨씬 이쁜 덩크 로우 레트로 였습니다. 

 

 

캐롯자동차보험 이런분들에게는 가장 저렴합니다.

캐롯자동차보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자동차보험 중 하나인데요 저도 작년부터 캐롯자동차보험으로 바꿨는데 왜 인기가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캐롯

sosigj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