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프로필

MBC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사진

by ✰✶✰✰✶ 2024. 2. 16.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 1팀 소속 아나운서 정다희 아이들과 유기견, 유기묘가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정다희 프로필 등을 알아보자.

 

반응형

 

정다희 프로필


 

정다희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33세다. 수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아주대학교(영어영문학)에 진학한다. 이후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서 뉴미니어 석사과장을 마쳤다.

 

2016년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때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선발된 계약직 아나운서로, 최승호 사장으로 교체된 후 약속이 이행되지 않았다.

 

 

2018년 계약해지 통보를 받은 아나운서 중 한 명이다. 소송을 통해 2019년 정규직으로 전환되면서 MBC에 복직되었다. 2018년 12월 결혼했다.

 

남편은 외국계 기업에 재직 중이며, 슬하에 아들 1명이 있다.

 

정다희 아나운서 활동


정다희 아나운서는 뉴스데스크, 정오 뉴스, 뉴스투데이 등 뉴스 진행을 주로 맡았다. 부드럽고 맑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함을 준다는 평가가 많았다.

 

뿐만 아니라 놀면 뭐 하니? 대한외국인, 장미의 전쟁 등 예능에도 출연하면서 다른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MBC 장미의 전쟁에 출연해 좋은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2016년부터 약 2년간 임현주 아나운서와 함께 세상을 여는 아침 임시 DJ를 맡았다. 청취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DJ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개인적으로 DJ를 언젠가는 맡지 않을까 한다. 라디오와 목소리가 잘 맞다는 느낌이다.

 

여담


정다희 아나운서는 자신을 소개하는 말에 유기견, 유기묘가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나는 것을 꿈꾼다고 할 만큼 동물을 사랑한다.

 

실제로 자신도 강아지 2마리, 고양이 4마리를 기른적이 있다고 밝혔다. 고등학교 때 일본어를 전공하고, 대학교 때 영어영문학을 전공해 매우 능통하다.

 

안주희 아나운서와 친하다. 

 

0123
정다희 아나운서 사진

 

 

안주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세상을 여는 아침

라디오 세상을 여는 아침 DJ를 맡고 있는 MBC 안주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자. 안주희 프로필 안주희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31세다. 덕성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을 전공했다. 부모님과 여동생

sosigj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