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탐방

의정부갈비 의정부 맛집 만포갈비 양념갈비 생갈비 육회

by ✰✶✰✰✶ 2023. 5. 5.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의정부역 근처에 위치한 만포갈비입니다. 수제 양념갈비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매우 좋습니다. 저는 수제양념갈비를 먹었어요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145번길 1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0507-1430-6005

 

 

의정부 만포갈비

만포갈비는 위치는 의정부경전철역에서 매우 가까워요. 주차는 가게 앞쪽이랑 뒤쪽에 할 수 있고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주차공간은 만차였어요 참고하세요

 

금요일 7시쯤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아쉽지만 가게  사진은 패스 창가자리가 개방감이 좋아 고기 구워 먹기에 좋은 자리라 보입니다.

 

만포갈비 메뉴

 

저희는 수제 양념갈비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보고 눈에 띄는것은 갈비 솥밥 정식이었어요. 나중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솥밥 이라니 11000원이면 가성비도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한상차림으로 아주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육회, 육전, 잡체등으로 구성된 아주 맛깔나는 반찬들이었어요. 상추와 깻잎도 아주 넉넉하게 나오네요

 

솔직히 된장찌개는 좀 밍밍한게 저는 별로였어요. 집된장찌개 느낌이랄까? 반찬들은 모두 맛있어요 특히 잡채와 육회는 정말 맛있어요.

 

무엇보다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숯불갈비 먹을때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불인데 정말 불이 좋았어요. 갈비는 정말 맛있었어요. 수제 양념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양념이 아주 적당해 너무 짜지도 않고 좋았어요. 수제 양념이 느껴지는 맛이랄까? 암튼 가족 모두 좋아할 맛이라 가족들 모임도 좋을 거 같아요

 

 

총평

주차가 비교적 편하고 매장도 깨끗함. 가성비가 매우 괜찮은 양념갈비 반찬들도 매우 뛰어남. 숯이 정말 좋음 재방문 매우 높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