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이야기

앞니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송곳니 어금니

by ✰✶✰✰✶ 2020. 7. 21.

* 이빨이 빠지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이 아니다. 치아는 가족을 상징하는데 이가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 중 누군가 안좋은 일을 당하거나 병에 걸릴 수 있다는 해몽이다. 이런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조심하길 추천 한다.

앞니


▶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아이의 이가 새로 나는 꿈은 자신이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 지는 꿈이다. 그동안 추친하던일들이 수확이 되어 돌아오게 된다. 준비하고 있던일들을 적극적으로 실행해라.

▶ 이빨을 치료 받는 꿈

재물의 손실 또는 환경 변화가 생길 꿈이다. 추진하던 일들이 있다면 잠시 돌아가는것도 방법이다. 또한 주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되니 잘 적응하길 바란다.

▶ 잃어버린 이빨을 찾는 꿈

꿈에서 내 치아를 잃어 버린 꿈은 어떠한 일에 있어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잃어버린 이빨을 찾았다면 그 문제를 잘해결 했다는 말이다. 그러니 이제는 적극적으로 일을 추친하면 된다.

▶ 금니를 하는 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조직내에서 인정받고 출세하게 될 꿈이다. 언제나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면 꾸해몽처럼 될 것이다.


사랑니


▶ 자신의 송곳니가 빠진 꿈

송곳니가 빠진 꿈은 자신으 일에 장애가 나타나 힘든 상항에 처하는 것을 의미한다. 질병에 걸리거나 하는 일이 잘되지 않게 된다. 하지만 썩은 송곳니까 빠졌다면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일들이 잘풀리는 길몽이 된다.

▶ 사랑니가 나는 꿈

사랑니가 나는 꿈은 집안의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사업, 집안일들이 잘풀리게 되는 길몽이다. 전진하라 좋은일들이 생길것이다.

▶ 누군가가 치아를 주는 꿈

가슴속에 가지고 있건 근심 걱정거리를 한방에 훅 해결되는 꿈이다. 사람들과 갈등이 있거나 금전적인 문제가 있다면 곧 해결방안이 생기게 된다. 

▶ 싸우다가 앞니까 빠지는 꿈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타툼이 생겨 궂은 일을 겪게 되거나 질병 사고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꿈이다. 언행에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송곳니


▶ 앞니가 뚝 부러진 꿈

부모님에게 예상치 못한 질병이 올수 있는 꿈이다. 부모님 건강에 신경쓰도록 하자.

▶ 앞니가 빠지는 꿈

가족들에게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 앞니가 빠지고 그자리에 새로운 이가 나는 꿈

그동안 아프던 몸이나 체력이 날로 좋아지고 다시 예전에 나로 돌아가는 꿈이다. 몸관리를 잘하도록 하자.

▶ 앞니에 의치를 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가족이 생기는 꿈이다. 부모님이 재혼을 하시거나 집안에 아이가 태어나게 될수 있다. 또한 내짝을 만나게 될수도 있다.


충치


▶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가 빠지는 꿈 또한 안좋은 꿈이다. 가족에게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자.

▶ 아팠던 충치가 빠지는 꿈

자신의 앞에 놓은 고민거리를 말끔히 해결하게 될 꿈이다. 고민거리를 해결했으니 하고자하는 일을 적극 추진하도록 하자.

▶ 이빨이 다시 나는 꿈

건강해질 꿈이다. 수명이 길어지고 그동안 몸이 안좋았다면 서서히 회복하게 되다.

▶ 흔들리던 이빨이 빠지고 새 이빨이 나는 꿈

길몽이다. 사람문제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조만간 화해를 하게 되고, 금전적인 문제가 있었다면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생기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