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블로그팁

무료로고 무료일러스트 2곳 소개

by ✰✶✰✰✶ 2020. 7. 17.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할때 꼭 필요한것 중 하나가 로고라고 생각 하는데요 무료 로고 중 가장 쉽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해치풀이란 무료 로고 사이트 입니다.


1. 해치풀(hatchful)


해치풀

이렇게 뜨면 맞는 홈페이지 입니다. 제작과정을 같이 해볼께요 너무 쉬운데 그래도 헷갈려 하실수 있는 분도 계시니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으면 시작하다를 클릭 합니다.


해치풀1

상황에 맞는 것을 정하고 맨밑에 있는 다음을 클릭합니다. 저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클릭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비주얼 스타일 선택이 나오네요. 신뢰성으로 하겠습니다. 정하셨으면 다음 클릭하고 넘어갈께요.


해치풀2

다음은 사업체 이름 추가가 나옵니다. 저는 이렇게 했어요 각자 맞는 글귀를 쓰면 됩니다. 로고에 들어갈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 하시면 로고가 적용될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중 선택도 되니 몇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쇼셜미디어로 선택 했습니다.


해치풀3

해치풀4


이렇게 엄청 다양하게 나옵니다. 이중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수정할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 가는데요 여기서 이름 배경색 폰트 등을 마음에 들게 바꾸시면 됩니다.


그러고 난 후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로도 다운로드하는게 나옵니다 이렇게..


해치풀5


sns에 가능한 모든 이미지가 다 패키지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이메일로 가입하는게 나옵니다 아주간단해요 이메일 비번 끝 가입하기가 끝나면 본인에 이메일로 파일이 옵니다. 아주 쉽죠


2. 로고타입(LOGOTYPE)


해치풀6


로고타입이라는 곳입니다. 이것도 아주 쉬워요


1. 로로만들기 클릭

2. 슬로건 입력

3. 카워드 선택

4. 디자인선택

5. 로고 맞춤 설정

6. 로고 다운로드


제가 쓰는 2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