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기타등등

골프 선수 박진이 나이 키 소속사 데뷔 성적 출연작 골프왕

by ✰✶✰✰✶ 2023. 5. 24.
골프 선수
박진이

 

골퍼-박진이-선수

골프 선수 박진이 

박진이 선수는 1996년생으로 26세다. 대전 출생으로 초등학교 3학년 때 골프를 시작했다. 개명 전 이름은 박소현이다. 동명이인의 골프선수가 많았다고 한다. 

 

광운대학교를 졸업했으며 2014년 KLPGA 입회했다. 이후 5년 간 투어 선수로 활동했으며 우승 경력은 없다. 현재는 레슨 프로로 전형했다.

 

골프 채널에 출연 중이며 토탈셋과 전속 계약을 맺고 더욱 활발히 활동 중이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박진이

박진이 선수는 2018년까지 프로 투어 선수로 활동했으며 주로 드림(2부) 투어를 뛰었다.  최고 성적은 준우승이다. 이때가 2017년도다.

 

이때 우승을 했다면 좀 더 선수생활을 하지 않았을까 한다. 암튼 다음 해 바로 투어 선수를 그만두고 레슨 프로로 전향해 새로운 인생을 산다.

 

원래부터 이쪽 분야에 흥미를 느끼고 있었다고 한다. 이름을 바꾼 이유도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서도 있고 꿈에 할아버지가 불러준 이름이라고 한다.

 

반응형

 

 

레슨 프로 박진이

레슨 프로로 전향 후 선수 시절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선수는 아니었기 때문에 대중들이 알기는 쉽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여기저기 채널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고 외모도 이쁘기 때문에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프로다. 레슨팩토리, 골프에 반하다. 골프왕 등에 출연했다.

 

 

여담

박진이 선수 드림투어 총상금은 29,505,998원이다. 준우승 당시 5차 연장까지 치렀다. 박세리 선수와 고향이 같다. 때문에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SBS FIL 빵카로드 2에서 신현준, 황제성과 함께 MC를 맡았다. 박진이 선수 키는 168cm이며, 혈액형은 A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