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프로필

개그맨 나현영 프로필 나이 개그콘서트 최악의 악 미운 우리 아빠

by ✰✶✰✰✶ 2024. 3. 27.

 

코미디언 나현영


 

코미디언 나현영은 1996년생으로 29세다. 2016년 연극 최고의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연극과 뮤지컬배우로 활동했다. 그러다 2023년 KBS 33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한다.

 

개그맨 정태호 소극장 출신으로 개그콘서트 오디션을 보고 크루 형식으로 출연했다가 통과해 공채 개그맨에 합격한 케이스다. 개그콘서트 부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평소 개그를 해온 사람이 아니라 걱정이 많았다는 나현영은 걱정과 다르게 개그콘서트에서 볼게요, 최악의 악, 테프콘 어때요, 미운 우리 아빠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반응형

 

연극을 할때는 본명 김현영으로 활동했으며, 개그콘서트를 시작하고 나현영으로 활동하고 있다. 선배 코미디언 김영회가 작명소에서 받은 이름이라고 한다.

 

미녀개그우먼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이나영을 닮은 듯하다. 본인은 팽현숙 젊은 시절 닮았다는 이야기가 가장 좋다고 한다.

 

 

연극과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와 연기가 수준급이다. 사실 개그맨은 생각도 없었지만 정태호가 소극장에 있을 때 계속해서 개그콘서트 오디션을 보라고 권유했다고 한다.

 

정태호와는 코미디 연극 그놈은 예뻤다에서 만났다. 7년간 함께 하면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하며, 지금은 정신적 지주라고 할 정도로 의지한다고 한다.

 

 

최근에는 춤 학원도 다니고 있다고 한다. 코너에서 필요할때 쓰려고 뭐든지 연습하고 있다고.. 몇 년 뒤에도 개그콘서트를 하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코미디언 나현영을 항상 응원하다.

댓글